충남대, 주요업무보고 순회 간담회 개최
대학의 주요정책 공유 및 소통의 자리
홍대인 | 기사입력 2016-10-25 19:22:45
[대전=홍대인 기자] 충남대가 대학의 주요업무 추진에 대한 정보 공유와 소통을 위해 주요업무보고 순회 간담회를 개최했다.

충남대는 25일 오전 11시 50분, 오덕성 총장과 서동일 공과대학장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과대학 취봉홀에서 단과대학 순회간담회 첫 순서로 공과대학 교수 및 직원을 대상으로 ‘대학 주요업무보고 순회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대학본부의 주요정책과 업무 현황을 보고하고, 이어 공과대학의 정책 및 업무 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집행부의 업무 보고가 끝난 뒤에 자유로운 질의 응답 및 토론을 통해 대학의 정책과 발전 방향을 이해하고 공유하는 계기가 되었다.

충남대는 이번 공과대학에 대한 주요업무보고 순회 간담회를 포함해 앞으로도 15개 단과대학 및 2개 직할학부(그룹별)를 대상으로 순회 간담회를 이어갈 예정이다.

오덕성 총장은 이날 간담회 인사말에서 “대학본부의 주요 업무를 직접 교직원들에게 보고하기 위해 순회 간담회를 갖게 되었다"고 말하고 "이 자리를 통해 대학 정책에 대한 궁금함을 해소하고 다 함께 공감함으로써 더 나은 대학를 만들어 나가는 계기가 됨은 물론, 업무의 최일선 시각에서의 좋은 방안과 조언을 듣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 고 취지를 설명했다.

한편 순회간담회 첫날인 이날은 공과대학 교수들을 중심으로 자유로운 토론과 의견발표로 대학 발전을 위한 직접적인 소통의 자리가 되었으며, 오덕성 총장은 앞으로도 각 단과대학을 방문하면서 각 단과대학만의 애로사항과 건의 사항을 직접 청취하면서 대학의 발전방향을 점검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