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으로 소통하는 가경동 통장협의회와 함께하는 7080 음악회 열어
박근범 | 기사입력 2016-11-16 21:37:46
흥덕구 가경동주민센터(동장 김명덕)는 15일 오후 3시 통장협의회와 함께 ‘음악으로 소통하는 7080 콘서트’라는 주제로 작은 음악회를 열었다. 가경동 통장단과 직원들 70여명이 함께 모여 올 한해를 마무리하는 자리를 가졌다.

한 해 동안 수고하신 통장님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열린 이 작은 음악회는 ‘7080’이라는 공감 가는 주제로 음악으로 소통하며 추워진 겨울 따뜻한 마음을 나누자는 취지로 마련하게 되었다.

가경동 통장 박순희의 ‘사랑해’라는 곡으로 첫 무대를 시작한 음악회는 주민자치위원회 부위원장 신석우의 섹소폰 연주와 가경동장 김명덕의 기타연주와 함께한 노래 등 총 8곡을 공연하며 뜻 깊은 자리를 마무리 지었다.

이번 음악회를 주관한 김명덕 동장은 “짧은 시간이나마 지난 추억을 떠올리며 훈훈해지는 시간이 되었다면 너무 감사하다."며 “남은 한 해 주민과 소통하며 따뜻한 정이 느껴지는 가경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청주타임뉴스=박 근범]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