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상당도서관 소외계층 어린이를 위한 공연 추진
용왕님의 크리스마스 동극 공연
박근범 | 기사입력 2016-11-20 15:40:09
청주상당도서관은 12월 17일 지식정보 소외계층 어린이를 위한 공연을 개최한다.

청주지역 지식정보 취약계층의 지식정보격차 해소를 위하여 추진하는 것으로 누구나 평등하게 도서관을 이용하고, 관람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마련한 것이다.

이번 공연은 5세부터 10세 아동 85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저소득층(기초생활 수급자 및 법정 차상위 계층) 이나 문화 사각지대 소외 계층 단체(아동복지지관 및 시설) 및 개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달 29일부터 전화(201-4093)접수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모집할 계획이다.

각색된 전래동화를 통해 느껴보는 크리스마스 동극은 용왕님을 찾아간 다양한 해양 생물들이 크리스마스를 함께하는 이야기를 담은 내용이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미리 느껴보며 문화예술향유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상당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 참여한 어린이들이 도서관을 친숙하게 느끼고 자주 찾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청주타임뉴스=박 근범]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