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문화축전 인문학 콘서트
송용만 | 기사입력 2016-11-22 06:32:02

영주시와 (재)세계유교문화재단은 22일 오후 2시부터 영주 문화예술회관 까치홀에서 ‘2016 세계유교문화축전 인문학 콘서트’를 개최한다.

인문학 속에서 삶의 길을 찾으며 사회의 문제점과 지향점을 공유하고 정신문화의 가치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인문학 콘서트는 인재양성소 ‘인큐’ 대표 윤소정 강사를 초빙해 '인간, 나를 활용하는 방법'이란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윤소정 강사는 실업계 고등학교 출신으로 1천 시간 한국형 어학연수 프로젝트에 도전해 한양대학교 외부 영어강사로 활동하고 교육기업 ‘인재양성소 인큐’를 설립해 ‘신개념 인생 학교’로 발전시켰다.

현재 다수의 기업 강의 및 30여 개 대학에서 강의를 진행하고 전국 방방곡곡에서 ‘실용 인문학’을 전파하고 있으며, 2016 세계유교문화축전 인문학콘서트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윤병기 관광산업과장은 “강연을 통해 인문학을 쉽게 만남으로써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인문학을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영주=송용만기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