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군,"유비무환" 동절기 체육시설 점검
이부윤 | 기사입력 2016-11-23 09:25:02

[단양=이부윤 기자]충북충북 단양군이 동절기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12월 2일까지 국민체육센터 외 24개소 체육시설에 대해 안전 점검을 실시 한다고 발혔다.

군은 이 기간 안전 점검을 통해 축구장, 게이트볼장 등의 공공체육시설과 동네마다 설치된 간이체육시설과 운동기구 파손여부는 물론, 안전에 미비한 점이 없는지 점검해 시설보완과 운동기구 등은 철거나 교체할 예정이다.

점검내용은 건축·토목, 전기, 기계설비, 녹지공간 등 분야별 점검을 토대로 각 시설 및 부대시설 상태확인 및 보수·보강사항 체크 등이다.

또한 동절기 폭설 및 한파로 인한 이용객 불편, 시설물 파손 등 체육시설 이용에 지장을 줄 수 있는 각종 저해물을 확인 조치할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체육시설 점검을 통해 군민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주민들의 건강증진, 여가선용에 차질이 없도록 시설물을 관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