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립무용단 노래와 춤의 아름다운 하모니 ‘브런치콘서트’
브런치콘서트 시립무용단 Beautiful Soul-아름다운 노래에 춤을 얹다
박근범 | 기사입력 2016-11-25 02:37:48
청주시립무용단(예술감독 겸 상임안무자 박시종)은 문화가 있는 날 특별기획공연 ‘브런치콘서트’를 오는 30일(수) 오전 11시 청주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선보인다.

매회 매진을 이어가고 있는 청주시립예술단 브런치콘서트의 2016년 마지막 공연은 라는 제목으로 시립무용단이 관객들에게 아름다운 춤사위를 선사할 예정이다.

박시종 예술감독 겸 상임안무자의 탐미적 연출과 김지성, 김민우 수석단원의 안무로 꾸며진 이번 공연은 총 네 가지 무대로 구성되었다.

다양한 관념을 가지고 사는 사람들 사이에 공감을 통해 교감하는 <사람들>을 시작으로 암흑 속에 핀 화려한 꽃이란 뜻의 <해어화>가 이어진다. 한효주 주연의 영화 ‘해어화’ost를 배경으로 사랑과 우정의 이야기를 무용으로 담아냈다.

가수 알리의 노래‘서약’을 성악가 김흥용이 부르고 감미로운 사랑의 춤을 보여주는 <서약>에 이어 여성 성악앙상블 ‘더 칼라스’의 특별출연으로 사랑의 그리움을 그린 <못잊어>, 을 끝으로 공연은 마무리 된다.

공연무대를 문학적 장치와 겨울 카페 느낌이 나도록 연출하여 노래와 움직임의 앙상블이 오감을 만족할 수 있는 아름다운 공연으로 이끌게 된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기획공연 브런치콘서트는 이번 공연을 끝으로 내년에 새롭게 단장하여 찾아올 예정이다.

[청주타임뉴스=박 근범]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