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상무 김태완 수석코치, 감독으로 선임 ‘2017시즌 상위스플릿 도전’
이승근 | 기사입력 2016-11-28 18:03:06
[상주=이승근]
상주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백만흠)이 2017시즌 이끌 감독으로 김태완 수석코치를 임명했다. 올 한해 함께한 조진호 감독이 새로운 도전을 위해 부산아이파크로 거취를 옮김에 따른 결정이다.

김태완 감독은 2002년 광주상무를 시작으로 15년간 상무에서 활동하며 누구보다 상주시와 구단, 국군체육부대 간의 운영체계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선수와 소통능력이 뛰어난 점을 구단은 높이 평가했다.

이러한 장점을 바탕으로 김태완 감독과 상주상무는 2017시즌 도전의 첫 발을 내딛는다. 17시즌 입대하는 홍철, 김태환, 김호남, 여름 등 19명의 국가대표급 선수들과 김성준, 신진호, 조영철 등 기존 선수들과의 조화를 통해 시너지효과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김태완 감독은 “상주와 상무에 대한 이해도는 누구보다 높다. 이 장점을 살려 추후 꾸려질 코치진을 강화하여 기존 선수와 새로 입대하는 선수들이 다음 시즌을 잘 준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