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은척초등학교, 행복 솔솔 ~! 감성 폴폴 ~~!
이승근 | 기사입력 2016-11-28 18:05:58
[상주=김이환] 은자골 작지만행복한학교 “은척초등학교(교장:김형태)"에서는 11. 25(금) 10:00부터 학예발표회를 가졌다.

이 날 학예회는 맑은 웃음과 예쁜 마음을 가진 은척초등학교 학생과 유치원생 57명이 1여년동안 꾸준히 갈고 닦아 온 재주를 학부모와 지역주민들을 모시고 맘껏 뽐냈다.

고사리 같이 어린 1학년 학생들의 첫인사로 시작한 학예회는 학생들의 밴드공연, 댄스, 합창, 바이올린, 연극, 난타, 유치원생들의 댄스, 소고춤에 이어 학생과 교직원들의 합창으로 학예회를 마쳤다.

김형태 은척초등학교 교장은 “아름다운 마음으로 준비한 어린 꿈나무들의 재주를 힘찬 박수와 한바탕 웃음으로 보아주신 학부모님과 지역주민분들게 감사드리며, 늘 사랑과 관심으로 교육발전에 애써주시기를부탁드린다.″고 했다.

학예발표회에 참석한 정성호 은척면장은 “작지만 행복한 학교「은척초등학교」학예발표회를 보면서, 조금은 서툴고 어색하지만 그동안 열심히 준비해 온 학생들과 선생님들의 노력에 감사드리며,

참석한 학부모와 지역주민들이 아이들과 어울리면서 흥겨운 시간을 가지는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지역주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를 늘릴 수 있도록 좀 더 노력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