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인원 증가율 10% 이상 기업에 인센티브 지원
박문수 | 기사입력 2016-12-01 13:45:37

[타임뉴스=박문수] 성남시(시장 이재명)는 오는 12월 5일부터 9일까지 고용우수기업의 신청을 받아 인증 업체에 각종 인센티브를 지원한다.

고용우수기업은 성남지역에서 2년 이상 정상 가동 중인 중소기업 가운데 선정 기준일(2016.11.30) 전의 연평균 고용인원 증가율이 10% 이상인 기업이다.

시는 기업의 고용인원 증가율에 따라 A·B·C 등급의 고용우수기업 인증서를 준다.

성남시 지원의 해외전시회 참가나 시장개척단 선정 때 가점 부여 등의 혜택이 있다.

고용우수기업 인증을 받고자 하는 기업은 기한 내 성남시 홈페이지(시정소식→고시·공고·입법예고→일반공고)를 참조해 신청서, 소유인증 증빙자료, 사업자등록증·공장등록증 사본, 직원채용 증빙자료(고용보험 가입자 명부), 국세·지방세 납부증명서 등을 시 일자리창출과로 우편 또는 직접 내면 된다.

지난 2010년 7월부터 최근까지 성남시의 고용우수기업 인증서를 받은 기업은 모두 83곳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