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서구청장, 상을 받기 위한 행정을 하지 말라!
홍대인 | 기사입력 2016-12-07 22:49:42
[대전=홍대인 기자] 장종태 서구청장은 7일 오후 서구청에서 12월 확대 간부회의를 가진 자리에서 “상을 받기 위한 행정을 하지 말고 구민을 위한 행정을 펼치라"고 주문했다.

장종태 구청장은 “처음부터 상을 받기 위한 목표를 세우고 일하면 구민을 위한 행정을 펼칠 수 없다"며 “상은 구민을 위해 일을 잘하면 받는 것으로 올해 그런 정신으로 일하다 보니 성과가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장 청장은 “조직 안에서 소통과 공감이 중요하다"며 “담당자와 책임자간에 소통과 공감이 잘 될수록 성과를 낼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의회와도 소통을 통해 구정 현안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서 구정이 잘 진행 될 수 있도록 노력하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장종태 청장은 “모둔 부서에서 하는 일이 다르지만 일을 할 때 사람이 중심이고 우선이며 먼저임을 생각하고 포커스를 맞춘다면 방향이 나올 것"이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장종태 청장은 “최근 AI의 지속적인 관리와 대구 서문시장의 화재를 거울삼아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가 점거할 때"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