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 토크콘서트 개최
문화예술교육 관계자들과 흥겨운 소통의 장 마련
홍대인 | 기사입력 2016-12-14 10:42:22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이춘아)은 15일 오후 5시 대전예술의전당 컨벤션홀에서 대전문화예술교육 송년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문화예술교육을 주제로 한 토론과 흥겨운 콘서트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문화예술교육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높이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16년 대전 문화예술교육을 돌아보며’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문화예술교육 관계자들과 허심탄회하게 소통하는 가운데 올 해 문화예술교육의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콘서트는 3개의 섹션으로 진행되는데 섹션 1‘말할까? 말까?’는 교육지원센터의 사업 참여자 5인을 패널로 구성해 그 간의 활동사례와 교육현장에서의 생생한 이슈를 주제로 토론을 진행한다. 섹션 2‘브라보!’에서는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의 현장을 평가한 전문가 2인을 패널로 구성해 문화예술교육의 우수사례를 소개한다.

섹션 3‘멍석깔~go!, 마이크잡~go!’는 대전 문화예술교육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요구사항을 수렴하고 서로 간에 협력사항을 공유한다. 한편 이번 콘서트에서는 특별공연도 펼쳐지는데 소프라노 김지숙(이탈리아 꼬모베르디 국립음악원 졸업, 2014 대전문화재단 차세대아티스타)과 국악인 이선명(목원대학교 한국음악과 졸업, 불혹의명곡 출연, KBS 국악한마당 출연)이 출연해 감미로운 음악의 향연을 펼친다.

이번 콘서트는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www.dcaf.or.kr)와 대전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www.djarte.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