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양컴텍, 실천하는 이웃사랑 500만원 기탁
김시율 | 기사입력 2016-12-20 20:12:44
지난 16일 ㈜삼양컴텍 직원들이 이웃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지리적 여건으로 연탄 배달이 어려운 가구에 직원들이 직접 배달에 나선 것이다.

㈜삼양컴텍은 안성 1공단 내에 위치한 업체로 2003년부터 관내 결식아동 지원과 이웃돕기 성금품 기탁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도 변함없이 추운 겨울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500만원 기탁했다.

㈜삼양컴텍 근로자 대표(생산부 과장 이오성)는 “전 직원들이 1년 동안 매 월급에서 천원 미만 금액을 기부한 금액과, 음료수 자판기 수익금을 모아 매년 뜻 깊은 일에 쓰고자 하고 있다. 

금년은 우리 회사가 사업 감소 등으로 심한 어려움에 처해 불가피하게 구조조정과 급여 삭감을 하는 등 힘든 한해였지만, 우리보다 더 어려운 이웃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전 직원들이 모금에 동참했다. 

한 가구이지만 올해는 우리 손으로 직접 전달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 "라고 뜻을 전했다.

기탁된 성금은 온수 매트 및 연탄구입으로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보탬이 될 것이다.

안성 타임뉴스 - 김시율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