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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천시(시장 조병돈) 상하수도사업소에서는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20일 상하수도사업소 모든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친절교육을 했다.
이번 친절교육은 지방공기업에 종사하는 직원들의 고객서비스 마인드를 개선하고, 민원인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이번 교육은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소통을 통한 고객서비스 향상」이라는 주제로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 고객을 웃음짓게 하는 힘, 성공하는 직장인의 비즈니스 매너 등 내용으로 실시됐다
신성현 상하수도사업소장은 “공감과 소통을 통해 민원인들에게 만족과 감동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상하수도사업소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할 계획"이라고 했다.
경기도타임뉴스=김시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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