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늘푸른도서관 겨울방학 맞이 애니메이션 상영
1월 시네마천국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 무료 관람
이연희 | 기사입력 2017-01-04 16:43:26
[군산=이연희기자] 군산시 늘푸른도서관이 ‘1월 시네마천국’을 통해 애니메이션 3편을 상영한다.

늘푸른도서관 시네마천국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 도서관 2층 다목적강당에서 무료로 상영한다.

7일에는 모든 동물이 평화롭게 살아가는 도시 주토피아에 연쇄 실종사건이 발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토끼 경찰 주디와 뻔뻔한 사기꾼 여우 닉이 나서는 이야기 ‘주토피아’를 상영한다.

14일에는 농장에 사는 겁쟁이 닭 빌리가 팔릴 위기에 처한 농장을 구하기 위해 치킨 파이터 대회에 출전하는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치킨 히어로’를 선보인다.

21일에는 머글 세계에서 마법을 사용했다는 이유로 마법학교에서 퇴학당한 해리와 그를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진 불사조 기사단이 벌이는 어둠의 마법사들과의 전쟁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을 상영한다.

영화상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늘푸른도서관(063-454-5982)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