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교육청, 2017학년도 자율형 공립고 및 일반고 합격자 발표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1-12 10:54:58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1월 13일 14시, 자율형 공립고 5개교(대전고, 충남고, 대전여고, 대전송촌고, 대전노은고) 및 일반고 38개교 합격자를 시교육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고 밝혔다.

2017학년도 자율형 공립고 및 일반고전형은 대전시내 중학교 출신자와 세종시의 금호중학교, 충남 지역의 반포중학교 출신 학생, 검정고시 합격자, 타지역 중학교 졸업자 등을 대상으로 실시하였으며, 각 중학교에서는 ‘고입포털시스템’을 통해 합격자를 확인하고 학생들에게 알리게 된다.

또한, 시교육청에서는 학생과 학부모의 편의를 위해 학부모 휴대전화 문자서비스를 통해 합격 여부를 안내하고, 시교육청 홈페이지에서 '학교명+생년월일(6자리, 예시: 000108)+성명'으로 합격 여부를 조회할 수 있다.

한편, 자율형 공립고 및 일반고 학교 배정은 오는 1월 26일(목) 15시에 발표할 예정이며, 배정 대상은 자율형 공립고 및 일반고에 지원하여 합격한 학생 중, 희망배정과 평준화배정에 의해 학교가 배정된다.

자율형 공립고 및 일반고 불합격자의 경우, 특성화고 중 추가 모집을 실시하는 대전전자디자인고(www.djeh.hs.kr)에 지원할 수 있으며, 추가 원서 접수기간은 2017년 2월 13일부터 2월 14일까지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