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상주 곶감 떡 전국 판매 개시!
상주 곶감 떡 전국에 알리다!
김이환 | 기사입력 2017-01-18 13:57:37
[상주=김이환]상주시에서는 대구시 소재 주식회사 떡보의 하루(대표 성우진)에 의뢰 곶감찹쌀떡, 곶감인절미, 곶감오픈찰떡, 곶감콩떡, 곶감호박떡 5종을 개발하여 전국 167개 가맹점에서 2017년 2월 1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

지난 10월부터 ㈜떡보의 하루에서는 3개월간 연구개발로 이루어 낸 성과로 전국매장에서 시식회를 거친 결과 고객들의 좋은 호응을 얻었으며 상주시의 대표 떡으로 개발된다고 밝혔다.

상주쌀, 찹쌀, 곶감을 원료로 개발한 상주곶감떡은 상주아자개영농조합법인과 상주곶감유통센터에서 원료를 공급하고 있으며, 상주아자개영농조합법인에서 2010년부터 현재까지 쌀, 찹쌀 3,880톤 87억원을 납품하고 있어 쌀값안정과 농가소득증대에 크게 기여해 오고 있다.

이에 이정백 상주시장 상주 곶감떡 출시는 농산물 가격하락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으며, 상주농산물을 애용해 주시고 있는 ㈜떡보의 하루 대표외 임직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