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나눔 캠페인 성금 전달
최동순 | 기사입력 2017-01-18 18:16:07

[태백=최동순]태백시 물류 유통협회 모임인 태백 유통 협의회(회장 고미중)에서는 지난 17일 상장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희망2017 나눔 캠페인 이웃사랑성금 100(현금 70만원, 현물 30만 상당)만 원을 전달했다.

태백시 유통협의회 회장 고미중씨는 그동안 회원들이 모임비용을 조금씩 절약하여 거둔 기금으로 우리 지역에 어려운 이웃들과 나누고자 이번에 희망2017 나눔 캠페인 성금을 기탁을 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후원을 통해 관내 이웃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나눔 활동을 이어 사회공헌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상장동 행정복지센터 (동장 김형철)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꾸준한 나눔을 실천한 태백 유통 협의회 회원 분들의 따듯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후원물품은 상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관내 어려운 가정 사회복지시설에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