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떡국 떡 나눔 행사 실천
최동순 | 기사입력 2017-01-18 18:46:05

[평창=최동순] 평창군 용평면에서는 적십자봉사회 주관으로 1월 18일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떡국 떡 나눔 행사를 가졌다.

적십자봉사회원들이 15개리 마을경로당에 떡국 떡과 만두 30상자를 전달하고, 새해를 맞아 경로당을 찾는 어르신들에게 정성스럽게 마련한 떡국 떡을 나누어 드렸다.

올해 처음으로 추진하는 떡국 떡 나눔 행사는 우리 쌀 소비실천에 앞장서고 설 명절 이웃과 함께 음식을 나누어 먹는 아름다운 미풍양속을 만들어 나가고자 추진하게 되었다.

강선녀 용평면적십자봉사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맛있게 드시고 어르신들께서 새해에는 더 건강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용평면 적십자봉사회는 매주 화요일 11시 30분에서 13시까지 장평1리 금송회관에서 “장수식당"을 운영하며 만65세 이상 어르신들에게 무료로 점심식사를 제공하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