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무료 미용봉사활동
최동순 | 기사입력 2017-01-18 18:48:18

[평창=최동순]평창군 평창읍에서는 1월 18일 평창읍여성의용소방대 주관으로 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에게 생필품을 전달하고, 무료 미용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평창읍여성의용소방대는 귀가 잘 들리지 않는 할머니 댁을 방문하여 글씨를 써가면서 대화를 하는 등 물품 전달에 그치지 않고 대화를 통해 혼자사시는 할머니들의 외로움을 덜어드리는 노력을 했으며, 이에 감동한 할머니들은 여성의용소방대원이 떠날 때 고마움의 눈물을 흘리기도 하셨다.

또한 추운날씨에 미용실을 가지 못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고길리 마을회관을 방문, 미용봉사활동을 펼침으로써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를 했다.

고연희 의용소방대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봉사활동을 실시해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여성의용소방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한편, 평창읍여성의용소방대는 매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지난 2016 평창군 자원봉사자 대회에서 평창군 자원봉사대상을 수상하여 그 성과를 인정받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