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서부보훈지청 - (주)서연이화 아산공장, 설 맞이 보훈가족 위문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1-19 11:34:46
[충남=홍대인 기자] 충남서부보훈지청(지청장 안기선)과 (주)서연이화 아산공장(대표 문종석)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보훈대상자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따뜻하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하고자 19일 보훈가족에 대한 위문을 실시했다.

본 행사에서 (주)서연이화 아산공장이 후원한 100kg 상당의 떡국 용 떡을 아산시 소재 60여 재가복지서비스 대상 가구들에 전달하며 훈훈한 인정의 불씨를 일으켰다.

한편 (주)서연이화 아산공장은 지난 2016년에도 추석을 앞두고 보훈가족을 위해 10kg 상당의 송편 30박스를 후원하는 등 국가유공자 및 그 유가족에 대한 지원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황인산 보상과장은 보훈가족이 진정으로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하고 실질적인 보훈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역 사회 복지자원과의 연계를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