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차이용 관광객에게 셔틀버스 지원
최동순 | 기사입력 2017-01-19 16:32:35

[태백=최동순]태백시가 열차를 이용하는 단체 관광객을 대상으로 셔틀버스를 지원 한다.

시는 중부내륙 관광전용열차와 일반열차를 이용한 관광객을 대상으로 우리시의 관광 상품을 만들어 단체관광객을 유치한 여행사, 학교에 대한 셔틀버스운영 지원(1대당 200천 원)하여 관광객들의 편의를 제공한다.

지원기간은 2월 11일부터 소요예산 2천만 원 소진 시까지며 버스 1대당 관광객 25인 이상 탑승하여 태백시의 유료관광지인 석탄박물관, 용연동굴, 자연사박물관 등 2개소 이상 관람하거나 관내 식당 1식 이상 이용 단체면 신청 가능하다.

아울러 365세이프타운 자유이용권 매표 시 관광객(자유이용권)은 전체 체험하는 소요시간으로 인해 유료 관광지 1곳으로 인정하여 지원한다.

단, 태백시나 타 기관에서 기 지원을 받는 경우나 당일 관광 상품으로 타 지역과 연계된 투어, 태백시 관내 여행업체 및 학교, 어린이집, 유치원의 현장견학을 위한 방문, 주목적이 정치 및 종교집회 등 특정한 행사에 참석하기 위한 경우 등은 지원 제외된다.

신청기간은 태백시 방문 5일전 E-mail이나 Fax 신청(반드시 유선으로 접수 확인)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청 누리집 공고/고시란을 참고하거나 관광 문화과 관광기획팀(550-2081)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특색 있는 관광 콘텐츠 발굴과 경쟁력 있는 관광 상품 개발을 통한 우리지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좀 더 편리한 서비스 제공으로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