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청소년수련관, 친구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겨울방학캠프!
천안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40명 2박3일 즐거운 추억 만들어
최영진 | 기사입력 2017-01-20 13:31:40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에서 겨울방학캠프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 [사진=천안시]

[천안=최영진기자]천안시청소년수련관(관장 유준수)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16~18일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에서 겨울방학캠프를 마쳤다.

이번 캠프는 청소년 40명이 참가했으며 친구들과 함께하는 공동체 활동과 다양한 문화체험활동을 통해 성장기 청소년들이 사회성을 함양하고 또래관계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캠프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2박 3일 동안의 다양한 공동체활동으로 친구들과의 유대를 돈독히 하고 그동안 쌓여 있던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캠프에 참가한 6학년 학생은 “졸업을 앞두고 평소 친하지 않은 친구들과 함께 먹고, 자고 활동 하면서 소통을 하고 가까워질 수 있어 의미있는 캠프가 되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천안시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와 천안시가 지원하며, 다자녀가구 및 소외계층 청소년을 대상으로 건강한 방과 후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학습지도, 생활지도, 상담, 급식 등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정책지원사업이다.

아카데미 입학 문의 및 궁금한 사항은 수련관 홈페이지(www.youth.ac)를 참고하거나 전화(041-900-0905)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