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티즌, 스페인 2차 동계전지훈련 출발!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1-23 17:28:51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시티즌이 2차 동계 전지훈련을 위해, 23일 오후 3시 스페인 무르시아로 떠났다. 전지훈련 참가 인원은 코칭스태프, 지원스태프를 포함한 선수단 총 40명이다.

2차 전지훈련은 1월 23일부터 2월 11일 까지 20일간 진행된다. 1차 통영전지훈련은 체력 및 컨디션 조절에 중점을 두었다면 2차 전지훈련에서는 두들란주(룩셈부르크), 린츠(오스트리아), 제니트(러시아) 등과의 연습경기를 통해, 실전감각을 높이고 조직력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둘 계획이다.

이영익 감독은 “선수단 구성에 변화가 있었던 만큼, 2차 전지훈련을 통해 조직력을 극대화시키는데 중점을 둘 것이다. 선수들 개개인의 특징에 맞는 장점은 살리면서 조화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다. 3월 개막이전에 하나 된 팀으로 변모할 수 있도록 열심히 훈련하겠다."고 2차 전지훈련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대전 선수단은 스페인 전지훈련 종료 후, 이틀간 휴식을 가진 뒤 2월 15일 거제로 장소를 옮겨 마지막 담금질에 돌입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