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WM 부산월드무비 영화사가 제1회 미월드스타선발제전 성공적개최를통한 영화캐스팅및 영화제작 흔적 작품발표
박근범 | 기사입력 2017-02-01 19:33:57
대한민국 최초 영화 등용문이된 제1회 미월드 스타 선발제전 화려한 막을 지난 2016년 12월17일부터18일동안 2틀 동안 부산컨벤션센터에서 대단원의 막이 시작되었다.

이번대회취지는 한국영화 산업과 맞물린 영화배우캐스팅의 공정한 판단 신인등용문과 열정과 꿈을 가진 모든 대한민국의 여성의 꿈을 실현 해줄 수 있었던 중요한 영화의 시작을 알리는 시작의 무대라는 의미를 가지는 뜻 깊은 미인대회였다.

다른 미인대회의 심사기준이랑 다른 점은 외모 뿐 아니라 다양한 활동 그리고 개성과 끼 그리고 열정을 가진 여성을 선발기준으로 다양한 심사위원및 다채로운 공연을 준비로 현재가수활동을 하는 “우지마라" 김양및 다양한 가수들공연 한국무용공연및패션쇼로 무대를 한층돋보이게 해주었다.

미국에서 활동중인 엘리자벳 디자이너 및 심사윈원장 김소진무용가및배우 심사위원장도 화려한 미인대회를 한층 패션모델로 무대를 멋지게 꾸며주었다.

심사위원과모델들과의 한마음 한뜻으로 공정학고 엄격한 심사 방송 뷰티 교육 기업등 각 분야의 전문가 심사위원단 으로구성해 각 전체대상 ,진 선,미 스타상,탤런트상,엔터테이먼트상,포토제닉상 을 시상했으며 협찬사 강남더밝은안과,자수정동굴나라,완도금일수협수산,춤날개무용원,세계고령화재단,신원리조트,단나축산유통,태원글로벌푸드.알지파낙스등 다양한 협찬사로 진행되었다.

미월드스타선발대회의 영예의 대상 수상자는 박수정(50세)UN합창단 한국본부 회장직을 맡으며 대한민국의분단의 아픔을 한국에서 국경없는 노래로 평화의 중요성을 알리는 공연을 올안에 한국에서 공연을 준비하고 많은 활동의 열정을 전 세계의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다.

유일한 분단의 슬픔으로 경제적인 손실및 요즘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국민들을 위로해주는 멋진 작품이될것이라고 전했고, 영화에 도움이 된다면 평화를 알리는 PWM영화사의 작품들을 알리고자 홍보대사역할을 하고 싶다고 수상 소감을 전달하기도 했다.

2017년 1월21일 압구정동 한강 선상레스토랑 ON에서 오안진배우,김소진배우와 함께 명쾌한진행으로 제1회 미월드스타선발제전 수상자,심사위원장들에게 공로폐 전달식및 촬영제작발표회대한 발표및 축하파티와 영화캐스팅발표및앞으로 여러편제작을 알리는 전달과 함께 PWM 부산국제영화사가 세계의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고 글로벌 세계화에 맞춰 국제적인 영화사로 거듭나는 계기로 삼고 세계를 향한 첫걸음의 시작을 알리는 영화사 축하행사였다.

또한 나기찬 감독님과 김소진 국장님 이수빈작가님 ,유관섭총재와 함께 Global Korea Movie Prodution 를 세계로 알리는 문화외교에 자리매김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대회가 영화사 변화의 시작을 알리는 한국영화의 멋과 예술의 조합을 알리는 신선함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앞으로 남녀노소배우캐스팅의 기회!! 미인대회,미스터대회, 어린이대회를 가지며 배우캐스팅의 등용문의 초석이 될것이라며 나기찬 PWM 부산월드무비영화사,글로벌 코리아 무비 프로덕션(GKMP 대표)가 전했다.

이번대회취지는 한국영화의 발전을 위한 손끝의 힘과 혼 이살아 숨 쉬는 작가 이 수빈 멋진 시나리오가 앞으로 스크린을 통해 PWM 영화사 대표 나기찬 감독님의 멋진 행보를 기대하며 3월초 제작발표회를 거쳐 3월에 크랭크인되면 6개월간 촬영을 통해 올 말 12월 상영을 할계획이라고 나기찬 감독이 전했다.

특히 영화 흔적에서 괴물신인이라 불리는 배우 박근범이가 주 조연으로 전격 케스팅이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 국민의 마음을 울릴 수 있는 감동의 영화!!! 천만관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영화 “흔적"이 될 것이라고 전하며 한국영화산업의 도움이 되고자 열정을 다할 수 있는 행보를 기대 해봐도 좋을 것 같다.

[타임뉴스=박 근범기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