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교육청, 현장과 소통하는 합리적인 인사행정 펼쳐
오는 16일까지 2017 인사업무 설명 및 의견수렴회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2-12 11:44:46
[세종=홍대인 기자]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 이하 세종시교육청)이 현장과 소통하는 합리적인 인사행정의 일환으로 지방공무원 대상의 인사업무 설명 및 의견수렴회(이하 설명회)를 오는 16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방공무원 인사운영 전반에 대한 이해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고충과 애로사항을 직접 듣는 등 현장과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9일 2권역(1생활권 일부) 설명회를 시작으로 10일 1권역(읍면지역), 15일 4·5권역(2·3생활권), 16일 3권역(1생활권) 등 총 4회에 걸쳐 시교육청, 세종교육연구원, 학교에서 실시된다.

주요내용으로 ▲2017년도 인사운영 기본방향 ▲개정되는 보직관리규정 ▲연수추진 및 성과상여금 지급계획 등 인사운영 전반의 사항을 설명하고 인사문제에 대한 질의답변과 인사고충·애로사항 등을 청취하고 소통하는 시간으로 꾸려진다.

세종시교육청 관계자는 “공무원들의 인사고충과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등 현장과 소통하는 합리적인 인사운영을 구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