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권선택 시장과 시민 편에서 시정에 최선을 다하겠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2-17 12:28:55

[대전=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은 17일 논평을 통해 최근 대전고법의 권선택 시장의 유죄 판결에 유감을 표했다.

대전시당은 "이번 판결은 권선택 시장의 정책 추진에 중대한 타격을 입힌 나쁜 판결"이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권선택 시장은 시민 편에 서서 성실히 시정을 추진해 나가겠다"는 입장을 표명했다.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논평-권선택 대전광역시장 대법원 파기환송심 관련 대전고법의 유죄판결에 대한 입장-전문>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은 대법원 파기환송심이 존중되기를 기대했으나 어제 대전고법이 내린 판결에 유감을 표명하는 바이다. 대법원의 선고에 대전시민이 환영하고 걱정을 덜어낸 것을 잊기도 전에 또 한 번의 대전고법의 선고에 실망을 금할 길 없다.


더불어민주당은 권선택 대전시장이 공직선거법과 관련한 시장의 거취문제에서 완전히 벗어나기를 기대했다. 권선택 시장은 대전고법의 선고에 일희일비할 것이 아니다.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150만 대전시민이 부여한 책무를 일로써 좋은 평가를 받아왔고 많은 성과가 있었다.


권선택 시장은 오로지 시민 편에서 시민께 약속한 공약을 지키고 추진되고 있는 정책들이 차질 없이 진행되어야 한다.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은 권선택시장과 함께 오직 시민 편에서 성실하게 시정을 펼치는데 최선을 다 할 것이다.


2017. 02. 17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