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내나라여행박람회’에 참가
- 앞서가는 관광 홍보로 지역 관광산업 중흥 기대 -
채석일 | 기사입력 2017-02-17 14:05:59
[예천=채석일 기자]예천군은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2017 내나라여행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전국 지자체 및 관광 관련 업체가 참가하는 이번 박람회는 약 10만 여 명이 관람할 것으로 예상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 박람회다.

예천군은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예천 관광8경, 곤충산업 관광, 지역 축제 등 청정예천의 빼어난 관광 자원과 예천참기름, 은풍준시 등 지역 특산물 홍보에 주력하고 특히 2017 제3회 예천세계활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사전 홍보를 위해 힘쓰고 있다.

이밖에도 박람회 관람객을 대상으로 SNS 팔로우 이벤트, 미니 활쏘기 체험, 포토키오스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에게 기념품 증정으로 예비 관광객들의 관심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친다.

예천군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인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 제공으로 지역 관광 자원을 널리 알리고, 더욱 많은 관광객들이 지역을 찾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