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국제승마장 봄방학 유소년 승마특강 선착순 40명 모집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2-18 16:17:36
[상주=이승근]
상주국제승마장에서는 봄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겨냥하여 봄방학 승마특강 프로그램을 내놓았다. 

봄방학의 특성상 짧은 기간을 활용하여 지역 아동들이 원거리를 계획하지 않아도 되어 좋다, 

말이라는 동물과 함께하는 운동으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승마와 말관련이론 등으로 구성된 저비용 고효율의 승마특강을 구성했다.

이번 봄방학 유소년 승마특강은 총4기로 나눠 진행하며 1기․2기는 2. 14(화) ~ 2. 17(금), 3기․4기는 2. 21(화) ~ 2. 24(금)로 주 4회 수업・모집인원은 선착순 40명으로 진행된다.

승마강습, 이론수업, 마방구경 등 다양한 승마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승마에 대한 친근감을 제공한다,  

특히, 2017년 3월출산 예정인 임신마를 구경할 수 있는 재미꺼리도 있다.

이번 봄방학 유소년 승마특강에 참여하는 40명 중에는 상주지역에 친척을 둔 부산지역 참가자도 있다 .

상주국제승마장에서는 이번 봄방학특강을 시작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여름・겨울방학 승마특강을 개최하여 상주시 관내학생을 비롯하여 인근 김천․안동․문경시는 물론 전국 단위 모집 방학특강 및 기승체험을 개최할 야심찬 계획을 세우고 있다.

상주국제승마장에서는 2017년도에 어린이룰 위한 포니랜드조성사업, 안전 및 편의시설 개・보수사업, H2 가족나들이 프로젝트 사업 등 승마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볼거리, 탈거리, 쉴거리, 놀거리 등 다양한 욕구충족이 가능하도록 기반조성 계획에 있다.

최종운 축산진흥과장은 2017년도에 진행되는 사업을 통해 상주국제승마장이 새로운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고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는 안전하고 친근한 승마장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