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여수 수산시장 화재 현장 방문
시·도의회 의장 한 마음으로 상인들 위로…성금 전달 훈훈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2-18 23:00:00
[충남=홍대인 기자]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회장 윤석우 충남도의회 의장)는 17일 여수 수산시장 화재 현장을 찾아 화재 피해를 입은 상인들의 재활을 지원하기 위한 성금을 전달했다.

앞서 여수 수산시장은 지난 1월 15일 화재로 인해 116개 점포가 소실됐고, 직간접적으로 137개 점포, 약 70억원 상당의 재산피해를 입었다.

윤석우 회장은 이 자리에서 “설 연휴 직전 화재 피해를 입은 여수 수산시장 상황을 매우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빠른 복구와 상인분들이 다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어려울 때마다 우리는 함께라는 기반으로 극복해냈다"며 “작은 손길 하나 하나가 피해 상인들의 마음을 보듬어주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현장 방문에는 윤 회장을 비롯한 백종헌 부산시의회 의장, 김양희 충북도의회 의장, 임명규 전남도의회 의장, 이은방 광주시의회 의장, 고준일 세종시의회 의장 등이 함께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