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의회 김홍열 의원,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수상
도민 복리 증진 및 삶의 질 향상 위해 이바지 한 공로 인정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2-18 23:03:45
[충남=홍대인 기자] 충남도의회 김홍열 의원(청양)이 17일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김 의원은 이날 서울 백범 김구 기념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주민 복리 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이바지 한 공로를 인정받아 의정활동 부문 대상을 받았다.

실제 김 의원은 도시와 농촌 교육격차 해소를 위한 모델을 제시하는 등 장애인 복지 증진 및 취약 계층 처우개선에 앞장서 왔다. 특히 농어촌 물탱크 관리가 허술한 문제점을 지적, 도민 건강 문제를 해결했다.

김 의원은 “앞으로 도민을 위해 더욱 봉사하라는 의미의 상으로 알겠다"며 “우리가 보지 못하는 복지 사각지대 도민을 위해 의정활동을 벌이겠다"고 강조했다.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와 언론인연합협의회 등 7개 단체가 주관하는 한국을빛낸사람들대상은 의정, 행정공직, 사회봉사, 경제·산업 부분 등에서 타의 모범이 된 인물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