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의회 남영숙 의원 대한간호정우회 주관 ‘의정대상’수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2-20 17:29:48
[상주=이승근]
상주시의회 남영숙 의원(56세, 총무위원회)은 지난 16일 서울 여성프라자 아트홀에서 개최된 (사)대한간호정우회 제27회 정기 대의원 총회에서 의정활동을 열심히 수행해 온 간호사 출신 정치인에게 시상하는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남영숙 의원은 상주시의회 3선 의원으로서 제7대 전반기 상주시 최초의 여성 의장을 역임하면서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를 넘어 주요 시정에 대한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할 수 있는 정책의회 구현을 위해 의원 스스로 ‘공부하고 연구하는 의회’구현에 노력해 왔다. 

상주시 양성평등 정책을 종합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사항을 규정한 ‘상주시 양성평등 기본 조례’를 발의 하는 등 평소 여성과 사회약자의 복지정책에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다.

남영숙 의원은 “혁신적이고 진실된 변화를 희망하는 상주시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모범적인 의회상 구현에 노력하겠다며,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