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홍보의 꽃' 응원 서포터즈 모집
다음달 22일까지 접수, 함께하는 화합 월드컵 도모
최영진 | 기사입력 2017-02-21 09:50:09
[천안=최영진 기자] 천안시는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응원 서포터즈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모집한다.

이번 서포터즈 모집은 FIFA U-20 월드컵의 축제분위기를 조성하고 시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포터즈는 천안을 국내외에 알려 도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참가팀과 나라를 응원해 친근한 천안, 따뜻한 천안의 이미지를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승부보다는 함께 참여하며 신명나게 즐기는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새겨 함께하는 월드컵, 화합하는 월드컵을 개최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응원 서포터즈에 가입하면 참가비 3만5400원으로 6일 9경기 전부를 관람할 수 있는 특혜가 주어진다. 또 시에서는 해당 국가의 국기 등 응원도구를 지원해 축제 분위기를 한껏 띄울 계획이다.

응원 서포터즈에 가입하려면 천안시청 홈페이지(www.cheonan.go.kr) 또는 읍면사무소, 동 주민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