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식 색소폰 그의 밴드 S-퓨전 ‘102번째 행복콘서트’봉서홀에서 개최
최영진 | 기사입력 2017-02-21 10:05:43

'102번째 행복 콘서트' 포스터 [사진=천안시]
[천안=최영진 기자] ‘102번째 행복 콘서트’가 오는 24일 오후 7시 30분 봉서홀에서 개최된다.

로맨틱하고 달콤한 밸런타인데이가 있는 ‘2월의 행복 콘서트’는 SBS스타킹에 출연하며 방송가와 각종 문화행사에서 단골 빅스타로 자리를 잡은 색소폰 연주자 신유식과 그의 밴드 S-퓨전이 무대를 준비한다.

색소폰 연주자 신유식은 천안에서도 다수의 공연에 출연하며 많은 관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이번 공연은 기존 공연과 다르게 신유식과 그가 이끄는 밴드의 풀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또 ‘드럼라인’이 특별 출연해 리듬 퍼포먼스를 선보여 남녀노소 다함께 감상할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부부,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관람하면 더 좋은 공연이 될 것이다.

입장권은 2,000원으로 문화장터(1644-9289)에서 예매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