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더 건맨: 테이큰 감독 뉴프로젝트
쫓고 쫓기는 숨막히는 스릴러 <더 건맨> 뉴프로젝트로 만난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3-08 08:36:06

[대전=홍대인 기자] 전 세계에서 1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둬들인 흥행 대작 <테이큰> 피에르 모렐 감독의 새로운 프로젝트답게 화끈한 액션과 연기의 신 숀 펜과 하비에르 바르뎀의 강렬한 연기로 화제를 모은 <더 건맨> 뉴프로젝트 버전이 3월 22일 개봉한다.

<더 건맨: 테이큰 감독 뉴프로젝트>는 세계 다이아몬드 산업의 정치적 이권이 걸린 비밀작전에 투입된 후 영문도 모른 채 제거당한 전직 특수부대원이 자신을 배신한 조직과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스릴러.

연출하는 작품마다 뜨거운 화제와 신드롬을 불러 일으키며 새로운 액션 시퀀스를 창조해낸 <테이큰> 피에르 모렐 감독이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화끈한 액션으로 새롭게 돌아와 기대를 모은다.

<테이큰>으로 리암 니슨을 중년 액션 스타로 만든 페에르 모렐 감독이 새로운 액션주자로 선택한 숀 펜은 사격과 격투 등 다양한 훈련을 통해 완성한 원맨 액션의 진수를 선보이는가 하면, 연기파 배우 하비에르 바르뎀과의 불꽃 튀는 연기 대결까지 선보여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특히 베스트셀러 원작을 바탕으로 치밀하게 얽힌 짜임새와 속도감 있는 전개, 반전을 거듭하는 스릴 넘치는 드라마는 스토리가 살아있는 영화라는 평까지 얻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더 건맨: 테이큰 감독 뉴프로젝트>는 콩코의 해변가, 런던의 시내, 스페인의 투우경기장 등 유럽과 아프리카 대륙을 넘나드는 화려한 로케이션과 역대 최강의 스케일과 액션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015년 <더 건맨> 개봉 당시 청소년관람불가 등급판정으로 기존 보고 싶어도 볼 수 없었던 관객들을 위해 15세 이상 관람가로 새롭게 만들어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액션의 향연 <더 건맨: 테이큰 감독 뉴프로젝트>는 3월 22일 새롭게 만날 수 있다.

ABOUT MOVIE

제목 : 더 건맨: 테이큰 감독 뉴프로젝트

원제 : The Gunman

장르 : 전쟁, 액션, 드라마

상영시간 : 113

감독 : 피에르 모렐

주연 : 숀 펜, 하비에르 바르뎀, 이드리스 엘바

개봉 : 3월 22일 개봉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