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수 시장 대통령 탄핵 인용에 따른 긴급 회의 개최
장진아 | 기사입력 2017-03-11 02:26:29

[부천타임뉴스=장진아 기자] 헌법재판소의 대통령 탄핵 인용이 결정되자 부천시가 긴급회의를 열고 지역안정 특별대책 마련에 나섰다.

부천시는 10일 김만수 시장 주재로 개최한 긴급 간부회의에서 정국이 안정될 때까지 공무원 비상근무 태세를 확립하고 공직분위기를 다잡기로 했다.

부천시가 마련한 지역안정 특별대책은 엄정한 공직기강 확립과 당면 현안업무의 흔들림 없는 추진으로 시민 불안감과 불편 해소에 중점을 둔다.

시는 청사 등 중요시설물에 대한 경계를 강화하고 경찰서·소방서 등 유관기관과의 협력 대응체계를 유지하기로 했다.

혼란한 상황 속에 시민 갈등과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지역 현안사업을 계획대로 정상 추진할 계획이다. 

시는 지역안정 특별대책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10일 오후부터 종합상황실을 설치하고 운영에 들어갔다.

김만수 시장은 “대통령 부재라는 비상상황에 시민들이 불안하지 않도록 비상태세를 유지하고 흔들림 없이 업무를 추진하는 한편, 국가적으로 엄중한 시기에 치러지는 대선 정국에 차질이 없도록 공직기강을 확립할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