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문화예술회관 작은 음악회 올라 비올라 사운드" 개최
김명숙 | 기사입력 2017-03-20 17:37:09

[광주=김명숙 기자] 광주문화예술회관은 오는 29일 오후 7시 30분 광주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특별한 감동과 희망 가득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2017 아름다운 작은 음악회 올라 비올라 사운드"를 개최한다.

2017 아름다운 작은 음악회 올라(Hola)- 비올라 사운드 (제공:문화예술회관)
올라(Hola)는 스페인어로 안녕이라는 뜻으로 대중들에게 비올라의 다양한 레퍼토리를 소개하고, 비올라를 통하여 클래식 음악을 다정한 친수처럼 좀 더 쉽게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징검다리 역할로 다가간다.

특히 실내악의 화음악기인 비올라만의 세계 최초, 세계 유일의 팀으로 주목을 받은 오라 비올라 사운드는 창조적이고 개성 있는 연주로 해외에서도 큰 방향을 일으켰다.

2019년 창단 20주년을 향해 꾸준히 달려가고 있는 올라 비올라는 다양한 레퍼토리와 탄탄한 연주력으로 관객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다.

비틀즈의 명곡들과 비발디의 사계들과의 악장이 만나서 바로크스타일의 편곡으로 연주로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환상적이고 신나는 올라 비올라만의 음악들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