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의회 제187회 임시회개회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3-23 18:09:28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의회(의장 배낙호)는 제187회 임시회를 3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개최한다. 첫날인 3월 23일(목) 11시에 개회식을 갖고 회기 결정과 관계공무원 출석 요구서를 채택했다.

이번 임시회는 대통령 탄핵으로 정국이 혼란스러운 가운데‘김천시의회 회의규칙 일부 개정 규칙안’외 3건의 안건을 심의 처리하게 되고,

주요 대형사업장인 드림밸리 오색테마공원, 황악산 하야로비 공원 현장 방문도 계획되어 있으며, 2016년도 세입세출예산 및 재무회계 결산검사를 위해 결산검사 위원도 선임하게 된다.

이날 개회식에서 배낙호 의장은 탄핵에 따른 분열과 반목을 떨쳐내고 서로의 의견을 이해하고 존중하면서 화합으로 상생을 통한 새로운 대한민국 건설을 위해 다 같이 힘을 모아 나가자고 강조했다.

더불어 집행부에서는 조기대선 선거업무 추진과 당면한 주요 사업들이 효율적이고 원활하게 추진되도록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