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집 대전충남병무청장, 전문연구요원 복무현장 방문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방문, 현장의 소리 청취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3-24 17:46:16
[대전=홍대인 기자] 백운집 대전충남지방병무청장은 24일 대전 유성구 소재 병역지정업체인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을 방문하여 연구원장과 환담하고 전문연구요원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현장방문은 전문연구요원의 복무실태를 직접 확인하고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 청취를 통해 전문연구요원 제도 운영의 실효성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백운집 청장은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이 설립 이래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국가과학기술 진흥과 산업의 발전에 기여한 전문연구기관으로 성장해 온 것에 대해 축하하며, 전문연구요원들이 복무기간 동안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성실히 복무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복무 중인 전문연구요원과의 면담을 통해 국내 과학·기술 산업정보의 종합적인 수집·분석·관리분야 발전에 큰 역할을 하고 있는 전문연구요원으로서 자부심과 사명감을 가지고 근무해줄 것을 당부하면서 이들을 격려하고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백운집 대전충남지방병무청장은 “앞으로도 정책현장을 지속적으로 방문하여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좋은 정책으로 연결시키는 ‘현장중심, 국민중심, 소통중심’의 병무행정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