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노사-원강대 산본병원, 정읍시 1억 5천 상당 물품 지원
24일 의료·미용 합동 봉사활동, 독거노인 초청 다과회도 펼쳐
이연희 | 기사입력 2017-03-27 17:59:08

[정읍=이연희기자] 기아자동차 노사와 기아자동차 협약병원인 원광대 산본병원(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소재)이 지난 24일 정읍시를 방문해 물품 지원, 의료· 미용봉사 등 합동 봉사활동과 독거노인 초청 다과회를 열었다.

세탁기와 냉장고, TV, 컴퓨터 등 총 1억5000만 원 상당의 19종 물품을 지원했다. 

시는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경로당과 저소득 가구 등 756여 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의료봉사에는 산본병원 문서영 교수와 강형원 교수 등 의료진 20여 명이 함께 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불경기로 더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이번 지원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기아자동차 노사는 앞으로도 고객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생기 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먼 길을 마다하지 않고 찾아와 헌신적인 봉사와 함께 정성 가득한 물품을 지원해준 기아자동차 노사와 원광대 산본병원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고마운 뜻을 전했다.

한편 기아자동차 노사는 탈북민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교재와 생필품 등의 지원사업을 펼치면서 각 지역 복지단체와 교육기관을 찾아 기자재와 시설을 지원하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교통사고 유자녀 대상 ‘기아드림 장학금’을 비롯한 다양한 사회공헌과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기도 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