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더쇼' 1위 등극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4-05 22:38:55

[서울타임뉴스=송용만기자] 지난 4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 걸스데이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I'll be yours'로 1위에 등극하며 기념 인증사진과 함께 소감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걸스데이는 수상 트로피를 들고 애교스러운 포즈로 1위의 기쁨을 표현했다.

걸스데이는 약 1년 9개월만에 미니앨범 'GIRLS'DAY EVERYDAY#5'로 컴백 동시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음원은 물론 무대 의상, 메이크업, 퍼포먼스까지 대중들의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모았다.

이후 음악방송 1위에 등극. 출연하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마다 연일 포털사이트 메인을 장식하며 '7년차 징크스'라는 말을 무색하게 하는 대세 걸그룹의 면모를 입증했다.

이에 "오랜만에 컴백이라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서 열심히 무대했는데 상까지 받게 돼 너무 감사하다. 개인 활동 뿐만 아니라 걸스데이로도 좋은 성적 거둘 수 있어 뿌듯하고 사랑해주신만큼 앞으로 좋은 곡, 좋은 무대로 보답하고 싶다"고 전했다.

걸스데이는 오늘(5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 출연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