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고등학교 U–리그 20주년 기념 축구 결승전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4-08 16:55:06

[의성타임뉴스=이승근]  의성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의성고등학교 U-리그 20주년 기념 축구 결승전이 열렸다.

행사가 열리는 의성고등학교 운동장은 지역민들과 청소년들이 많이 이용하는 체육시설로 보수 공사 전 배수가 불량하여 우천 후 학생들의 교육활동이나 주민들의 이용에 어려움이 있어 의성군은 지난해 3억 5천만원을 투자하여 친환경 마사토와 트랙을 설치하는 등 운동장을 전면 개수했다.

이번 운동장 보수 공사 완공을 통해 다양한 교육활동과 체육수업이 이루어지며 아울러 지역민들도 함께 이용하는 보다 쾌적한 문화 체육 공간으로 거듭나게 된다.

이번 축구 결승전은 김주수 의성군수, 김기문 의성고등학교장, 의성군축구협회장, 학부모, 교직원, 학생 3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의성고등학교 운동장 보수 공사 완공 축하와 의성고등학교 학생들의 화합과 단결을 위해 매년 4월에 열리는 축구 리그전 개최 2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여서 의미를 더했다.

이 날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학교장 인사, 김주수 의성군수의 축사, 축구 국가대표팀의 축하 영상, 시축 등의 개회식에 이어 축구 결승전이 열렸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의성고등학교의 숙원사업이었던 운동장 보수 공사로 재학생들과 인근 주민들의 건강과 복지 증진에 기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역 인재 육성과 교육발전을 위해 다양한 시책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