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인재육성재단 입학성적우수 학생 79명, 8천 6백여만원 지급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4-10 19:38:49

[의성타임뉴스=이승근] 향토인재 육성과 지역교육 발전을 위해 설립한 (재)의성군인재육성재단(이사장 김주수)은 지난 7일 군민회관 대강당에서 2017년도 제1차 입학성적우수 장학생 대상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여식은 중․고등학교 및 대학교 입학성적우수 장학생과 학부모, 학교 관계자 등 약 1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인재육성재단은 지난 3월 신청을 받아 같은 달 27일 장학생 선발을 위한 이사회를 거쳐 최종 선발된 79명에게 총 8천 6백 3십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이번 수여식에는 의성군에서 지원하는 다자녀 장학금 수여식도 같이 병행하여 진행되었다.

재)의성군인재육성재단은 8월중 제2차 재학성적우수 장학생을 선발하고 12월중 제3차 저소득, 예체능특기, 이장자녀, 학업성취도 향상 및 모의고사성적 우수 장학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김주수 이사장은 이날 참석한 장학생들에게 “오늘 이 자리가 학생들의 삶을 풍성하게 만들어 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인재육성재단도 훗날 의성의 미래를 책임질 인재들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