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초, 씨름부 창단 한달 청장급 1위, 2위, 3위를 모두 차지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4-11 19:12:26
[상주타임뉴스=이승근] 지난 4월 6일부터 7일, 영남대학교 천마씨름장에서 개최된 제 46회 경북소년체육대회 씨름대회에서 이번 대회에 첫 출전한 성동초등학교(교장 박오덕)가 청장급 1위, 2위, 3위를 모두 차지하는 괘커를 이루었다.

이번 대회 청장급은 성동초등학교 학생들이 주인공이었다. 영광의 1위는 장희재(6학년) 학생이 차지하였으며, 2위 권준호(5학년), 3위 서원(6학년), 4위 임병욱(5학년)학생이 그 뒤를 이었다.

2017년 창단한 성동초등학교 씨름부는 한 달이라는 짧은 훈련기간과 첫 출전이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위와 같은 쾌거를 이뤄 주위를 더욱 놀라게 하고 있다.

1위를 한 장희재 학생은“점차 잊혀져가는 씨름의 참 맛을 여러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고 싶다. 앞으로도 열심히 연습하여 다른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내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