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의회, ‘지역 하천 가꾸기’ 봉사활동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4-18 22:30:09
[세종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의회(의장 고준일)는 18일 ‘새봄맞이 지역하천 가꾸기’ 일환으로 자원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우리 지역 속 나눔 문화를 실천하기 위해 시 의회와 도담동에 위치한 밀마루 복지회관 어르신들과 함께 주변 하천인 방축천 일대에서 진행되었으며, 행사에는 고준일 의장 등을 비롯한 의회사무처 직원들이 동행했다.

세종시의회 의원 및 직원 40여명은 세종시를 대표하는 하천인 방축천 주변 일대를 돌면서 겨우네 방치되어 있는 각종 쓰레기를 수거하고, 주민들이 주로 이용하는 하천 시설물 관리 실태를 점검했다.

이 자리에서 고준일 의장은 “이번 환경정화 봉사활동의 목적은 우리 지역 하천의 환경정비를 통해 주민들과 더욱 가까워 질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주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