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대전선대위, 공식선거운동 첫 주말 민주당 대전 표심잡기 총력!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4-23 13:57:1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공식선거운동 개시 이후 첫 주말을 맞아 더불어민주당 대전선대위(이하 민주당 대전선대위)가 대규모 유세단을 동원, 가족 단위 나들이객과 휴일을 즐기는 시민들을 상대로 표심 공략에 나섰다.

5.9대선이 중반에 접어든 가운데 민주당 대전선대위는 22일과 23일 오월드, 월드컵경기장, 타임월드, 대전복합터미널, 으능정이 문화의 거리 등에서 잇달아 거리유세를 벌이며 표심 잡기에 총력을 기울였다.

박범계 대전선대위 상임선대위원장은 22일 둔산동 타임월드 유세에서 젊은 층을 타깃으로 투표 독려를 주문하며 문재인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박 상임선대위원장은 “지난 대선에서 2030 세대의 절대적인 지지에도 불구하고 청년 투표율이 낮아 패배했다"며 “이번에는 젊은이들이 소중한 주권을 반드시 행사해 달라"고 투표를 독려했다.

그러면서 “참여정부 당시 옆에서 지켜본 문재인 후보는 원칙과 상식에 반하면 결코 타협하지 않는 올곧은 분이었다"고 강조하고 “문재인 후보가 대전을 4차 산업혁명 특별시로 육성하겠다고 약속했다. 대전을 동북아의 실리콘밸리로 만들고, 국가균형발전과 지방분권, 노무현 대통령의 꿈을 문재인으로 다시 한 번 이뤄보자"고 지지를 호소했다.

올 초 문재인 캠프에 대변인으로 합류한 고민정 전 KBS아나운서와 이재정 국회의원(비례대표)도 지원유세를 위해 나란히 대전을 찾아 힘을 보탰다.

23일 오전 오월드 유세에서 고 대변인은 “주말에도 떨어져있어야 하는 엄마로서 아이에게 미안지만, 우리아이에게 부끄럽지 않은 엄마로, 아이에게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 해 줄 수 있다는 믿음으로 이 자리에 나왔다"며 “국민들이 문재인을 통한 정권교체를 바라고, 놓칠 수 없는 기회가 왔다. 여러분 스스로 세상의 중심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문 후보 지지를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