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읍 행복지원센터 아동 32명 중식제공 어르신 이발봉사
손호헌 | 기사입력 2017-04-24 11:40:27

[성주타임뉴스=손호헌 기자] 성주읍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2일 올해 2월부터 재능기부를 해주고 계신 이영숙 원장님의 봉사로 저소득층 와병어르신 6명에게 방문 미용서비스와 남해식당에서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32명에게 맛있는 중식을 제공했다.

이영숙 원장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직접 방문해 방안에서 커트했다.

이 날 성주읍 남해식당 주양현 대표도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32명에게 점심을 제공했고, 소문난 떡집 이원기 대표 떡2되, 매일유업 성주고령대리점 김옥임씨 는 빵과 음료를 제공했다.

김창수 성주읍장은 “한 분 한 분의 재능나눔 참여로 우리 성주가 더 살기좋은 고장이 될 것 같다"고 했다.

성주읍행정복지센터는 지역복지의 중심기관으로 주민의 복지체감도 향상 및 복지자원의 총량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자원을 발굴하고 있으며 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단체 및 개인의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