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위생 불만고객대응 자세 친절서비스 교육
최경락 | 기사입력 2017-04-24 17:10:29

【울릉=최경락기자】울릉군은 지난 20일(목) "2017년 일반음식점 및 숙박업소 위생 교육을 울릉 군민회관에서 일반음식점 및 숙박업소 종사자 400여명대상으로 ‘위생 및 친절서비스 향상 교육’을 했다.

금번 교육은 위생업소의 질적 향상을 통하여 울릉군의 관광이미지를 새롭게 개선해 나가기 위한 방침의 일환으로, 관광성수기의 시작과 함께 마련되었다.

한편 이날 교육은 위생업소 영업자들이 준수하여야 할 기본적인 사항에 대한 설명과 개선이 시급한 손님맞이 표현 및 인사기법, 불만고객 대응 자세 등의 친절서비스 교육 중심으로 이루어 졌다,

울릉군은 위생교육과 더불어 음식물쓰레기 종량제 개량장비(RFID) 조기정착을 위해 음식물 쓰레기 배출 방법도 홍보캠페인 전개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최수일 군수는 본격적인 휴가철에 앞서 “범국민적인 울릉도·독도 홍보를 통하여 2017년에는 예년 보다 많은 관광객이 울릉도를 찾을 것"이라고 전하는 한편, “친절하고 깨끗한 위생업소 유지관리로 다시 찾고 싶은 울릉을 조성하고, 위생사고가 발생하지 않기 위해 안전한 먹거리와 청결한 숙박문화 조성에 적극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