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쌍계양수장 준공 및 통수식 가져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4-25 12:48:36
[의성타임뉴스=이승근]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작년 11월 착공한 쌍계양수장 정비사업을 준공하고 지난 4월 24일 김주수 의성군수, 김수문 도의원 지역 농민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준공 및 통수식을 성대하게 열었다.

이번 준공 및 통수식은 오랜 숙원을 해결해 주신 김주수 의성군수와 김수문 도의원 등 도움을 주신 분들에게 고마움을 표하기 위해 쌍계양수장 수리계가 직접 주관했다.

총 9억원의 사업비를 투입하여 노후로 기능이 저하된 양수장정비와 노후·파손된 주간선 도수로 1,298m 개체로 2017년 현재의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이번 사업의 준공으로 봉양면 도원리, 비안면 쌍계리 일대의 약 130ha 농경지에 안정적이며 원활한 용수 공급이 가능하게 되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각종 재해에 대비하고 안정적으로 농업용수를 공급해 반드시 풍년농사를 이룰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