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제2회 힘내라! 청소년 법사랑 콘서트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5-10 16:32:16

[의성타임뉴스=이승근] 의성군(군수 김주수)과 대구지방검찰청의성지청(지청장 박윤석), 법무부법사위원의성지역연합회(회장권오영)가 주최‧주관하고 의성‧군위‧청송‧교육지원청(의성교육장 남교희, 군위교육장 김성렬, 청송교육장 김효식)이 후원하는『제2회 힘내라! 청소년 법사랑 콘서트』가 24일(수) 의성문화회관에서 관내(의성,군위,청송) 중학교 학생, 인솔교사 등 1,00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개최된다.

이 날 행사에는 김주수 의성군수, 박윤석 의성지청장을 비롯한 검찰관계자, 김영만 군위군수, 한동수 청송군수, 의성‧군위‧청송교육지원청 교육장, 법사랑 위원 등이 참석하여‘청소년 꿈키움’ 이란 주제로 박윤석 의성지청장의 강연을 통해 범죄와 학교폭력이 없는 행복한 학교를 만들고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말해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청소년들에게 미래에 대한 비전 제시와 꿈과 희망을 키워주는 청소년 드림콘서트는 MC김민규, 볼빨간사춘기, 유캔크루, 변검, 성악가 김호중, BRAND NEW GIRL, SUPER STAR가 출연하여 청소년들에게 많은 감동과 행복을 전해 줄 예정이다.

이번 『제2회 힘내라! 청소년 법사랑 콘서트』에 함께 하는 의성군과 기관 단체장들은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을 위해 아름답고 행복한 학교,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데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