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선택 대전시장, 교권과 학교현장이 살아나도록!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5-15 19:33:3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권선택 대전시장은 15일 대전시교육청에서 열린 제36회 스승의 날 기념식에서 “사람들은 스스로 성장하지 않는다"며 “선생님이 가르치는 교육환경에 의해서 인격체가 만들어진다"고 말했다.

이어 권선택 시장은 “지금의 교육 현실은 많이 안타깝고 어려운 부분이 많지만 지금의 대한민국을 주도한 것은 교육의 힘이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권선택 시장은 “교권이 살아나고 학교현장이 살아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도록 하겠다"며 “문재인 대통령도 무너진 교육의 사다리를 다시 세우겠다고 공헌한 만큼 공교육의 현장이 활성화되고 살아날 것"이라고 강조하고 “시와 교육청이 힘을 합쳐 새로운 교육현장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날 열린 ‘제36회 스승의 날 기념식’에는 권선택 대전시장,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대전시의회 박병철·김동섭·구미경 의원이 함께 했으며 교육발전에 크게 기여한 유공교원 265명에게 포상을 실시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